Tongro Images

KOR ENG
Our Growth Story
  • Story 1 Company 1995년, 통로이미지는 첫번째 디지털 포토 CD인
    ‘포토라이브러리 1000’ 를 국내에 발매함으로써 디지털 이미지
    라이선싱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.

    통로이미지의 도전 정신으로 지금은 국내뿐 아니라
    전 세계 시장에 콘텐츠를 제공하는 이미지 콘텐츠
    전문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였습니다.
  • Revenue Growth

    연평균
    매출신장

    12%
  • Story 2 Content 1995년 첫 번째 포토 CD발매 이후, 통로이미지는
    다양한 카테고리의 콜렉션을 꾸준히 제작하여 왔습니다.
    통로 그래픽 창작연구소 설립으로 하이퀄리티 이미지 콘텐츠를
    생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고, 작가 트레이닝 시스템을 통해
    체계적으로 콘텐츠를 관리하고 있습니다.

    통로이미지의 다양한 콘텐츠는 현재 세계 주요
    이미지 에이전시를 통해 배급되고 있습니다.
  • Story 3 Platform 우리는 디지털 시대의 다양하고 신속하게 변화하는 시장을 즐깁니다.
    2000년 전통 이미지 라이브러리(이미지코리아)를 런칭 하고,
   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여, 2002년에 디자이너와 그래픽 제작자들을 위한
    최초의 회원제 사이트(클립아트 코리아, 이미지투데이)를 오픈 하였습니다.
    이 두 사이트는 런칭 이후 국내 방문자수 No.1을 유지하며,
    이미지 콘텐츠 산업을 리딩하고 있습니다.

    더불어 통로이미지의 사이트는 다양한 나라에서 창작자들이
    그들의 작품을 판매 공급을 하는 플랫폼으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
  • The numbers of website visitors CLIPARTKOREA

    15,466,277

    11%

    13,989,938

    26%

    11,087,923

    35%

    8,238,859

    47%

    5,614,053

    IMAGETODAY

    4,609,998

    5%

    4,398,134

    4%

    4,245,806

    14%

    3,710,384

    19%

    3,127,243

Service Platform
goTop